230213 손우현 맥앤지나 화보 인터뷰, NEXT SEQUENCE

Archive/기사 모음 Article

나눔을 위한 굿즈 제작 포함 2차 가공 & 로고 크롭
& 오픈 채팅방으로의 이동 금지
이 외 비방 목적이 아닌 곳에서 함께해 주세요=)
Do not crop my watermark, Please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고 있는 배우 손우현.

그는 ‘손우현’이라는 작품을 만들어내기 위해 더욱 정밀하게 다음 시퀀스를 준비하고 있다.

 

팬츠 노이어. 셔츠, 액세서리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최근 첫 개인 팬 미팅 <우현이 만난,>을 진행했는데, 팬들과 함께한 시간은 어땠나요?

 

정말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배우 생활을 해오면서 언젠가 팬분들과 소통하고 직접 만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거든요. 제 생각보다 더 빠르게 소망을 이루게 된 것 같아서 정말 기뻤고요. 정말로 팬 미팅을 준비하는 시간부터 끝나는 순간까지 ‘행복하다’라는 생각이 없어지지 않았던 것 같아요.

 

니트 톱 마뗑킴. 팬츠 베테제. 액세서리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배우 손우현이 생각하는 배우로서의 강점을 꼽자면 어떤 게 있을까요?

 

‘마음가짐’이요. 그동안 배우 생활을 하면서 좋고 나쁜 감정들이 다양하게 왔다 가는 경우가 많았어요. 그럼에도 힘들었던 순간이나 마음을 다잡아야 할 때 저의 긍정적이고 스스로를 믿어주는 마음가짐이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앞으로도 저의 강점인 긍정적인 마음가짐이 끝까지 굳건하게 이어졌으면 좋겠어요.

 

지난해 드라마와 영화, 음원 발매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어요. 올해는 대중에게 어떤 배우로 다가가길 바라나요?

 

제가 앞서 말씀드린 캠핑을 제외하고도 다양한 취미가 있어요. LP 음악 듣는 것, 공연과 전시 관람하는 것을 좋아하고, 기타 연주도 꾸준히 하고 있는데요. 이런 일상적인 제 삶과 작품들을 적절히 조율해나가면서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소소한 취미와 일상을 공유하면서 대중이 봤을 때 ‘이 배우가 인생을 굉장히 재밌게, 열심히 사는구나’라는 생각을 가지실 수 있는 가깝고 친근한 배우가 되고 싶어요.

 

재킷 이지노이지.팬츠 친다운.이너 톱, 액세서리, 슈즈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앞으로 계획은요? 

 

<나의 별에게>부터 <금수저>까지 무사히 마무리한 만큼 계속해서 좋은 작품으로 인사를 드리는 게 우선일 것 같아요. 그런 의미에서 드라마 <행복배틀> 촬영도 잘 마무리해서 또 좋은 작품을 만날 수 있도록 해야겠죠. 그 외에는 최근에 진행한 팬 미팅 때 찍었던 사진들을 바탕으로 한 팝업 전시 및 카페를 준비 중이에요. 팬분들이 오셔서 그 사진들을 보고 당시를 떠올리는 등 즐기실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해요. 사실 전에는 매년 멋진 계획을 세우고 이루려고 했었는데 2023년에는 계획을 세우지 않았어요. 올해는 주어진 상황에 매 순간 충실히 임하면서 조금 더 여유를 가지고 삶을 느끼며 살아가고 싶어요.

 

자세한 내용은 미미에서 확인하시길.

 

 

EDITOR_SONG JIEUN

PHOTOGRAPHER_KIM JINHAN

STYLIST_ WOO RIJUNG

HAIR & MAKEUP_MARI, HEEJAE by DENII

 

https://tenasia.hankyung.com/topic/article/2023021323464
 

손우현 "내 강점은 긍정적인 마음, 끝까지 굳건하게"[화보] | 텐아시아

손우현 "내 강점은 긍정적인 마음, 끝까지 굳건하게"[화보], 강민경 기자, 연예가화제 뉴스

tenasia.hankyung.com